보령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활동소개

제2차 시민공감토크쇼 "공통점" 개최

관리자 0 1,010
지난 11일 오후 3시 보령문화의 전당 대강당에서 보령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와 한국중부발전에서 공동주최하는 시민공감 토크쇼 ‘공ㆍ통ㆍ점’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졌다.e1430f28efa4e84477b1d55b53ded0f1_1563175826_65.jpg
[
좌로부터, 지속협 채준병 사무국장, 중부발전 천정갑 상생협력부장, 중부발전 오동훈 기후환경실장, 충남연구원 이상신 박사]


이 자리에는 보령시의회 박상모, 문석주, 김홍기, 김정훈, 조성철, 백남숙 시의원과 시민 등 200여 명이 참여했다.

이날 두 번째 토크쇼는 충남연구원 이상신 박사와 한국중부발전 오동훈 기후환경실장, 천정갑 상생협력부장이 출연해 ‘환경과 공생하는 발전소’를 주제로 열린 공감의 장을 가졌다.

토크쇼에 앞서 한국중부발전 김호빈 기술본부장은 “오늘 주제로 객관적이고 전문적인 의견들과 함께 현재 중부발전에서 추진 중인 세계 최고수준의 친환경설비 등을 시민들과 공유하고 협력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면서, “공감하고 직접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 보령지속협 최종택 회장도 인사말에서 “보령의 중요 현안들을 시민여러분을 모시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것 자체가 지역사회의 지속가능성을 스스로 진단하는 것”이라며, “이러한 기회를 통해 만세보령이 상시 소통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고장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출처 : 이론경제신문(http://www.eronnews.co.kr)


Comments